새로운 기술을 배우는 것은 항상 즐겁다.
사각형 하나 만들고 트윈시켜도 재미를 느끼는건 간만 ㅋㅋ
따로 카테고리를 만들정도로 흥미를 느끼고 있다.
열심히 공부해야지 !
소개와 주의점 간단요약
- 2D GPU 가속 렌더링 엔진
- Flash Player 11의 Stage3D 기반 2D GPU 렌더링
- API 인터페이스가 플래시패키지와 유사 (익히기 쉽다)
- IOS 용 Sparrow Framework를 만든 개발자가 직접 포팅
- 필요환경 : Flash Player 11
- 주의 : swf일 경우 wmode = direct , air 일 경우 <renderMode>direct</renderMode> 체크할것
제대로 지정되어있어도 드라이버의 버전, gpu 사용여부에 따라 Stage3D가 SwiftShader로 대체 되어 원하는 속도가 나지 않을 수 있으므로 확인이 필요하다. (Starling 객체의 context.driveInfo 속성을 통해 체크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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