용자되기!
사용 : (AS3 + facebookAPI + Starling)
서버 : 페이스북 공식 서민 무료호스팅 Heroku (http://www.heroku.com/)
그냥 심심하기도 하고 미니게임 10개 랜덤이벤트씬 30개라는 장대한 목표를 가지고 시작하였으나
2달만에 체력이 고갈. 미니게임 4개 랜덤이벤트씬 20 개로 스스로 타협..(ㅜㅠ)
혼자서 깨작깨작 하다보니 코딩시간보다 포토샵을 킨 시간이 더 많았진것이 최대변수로 작용.
조금 더 B급처럼, 조금 더 병신게임처럼, 조금 더 마이너틱하게 만들고 싶었는데 부족한 것 같다.
60% 진행상황에서 엄청나게 불어난 패키지,클래스 수 와 컴파일 시간 압박에
왠지 전체적인 구조가 엄청나게 비효율적이라는 것을 깨달았지만 이미 돌아갈수없는 강
디자인이야 어찌저찌 구식 타블렛으로 그리던지, 짤방을 합성한다던지, 사진을 이용한다던지 하지만
사운드만큼은 도저히 막 가져다 쓸수가 없어서 만들수도 없고 하니 걍 쿨하게 무사운드
왠지 다시 만들면 더 잘할수 있을 것 같지만 그러다 죽을거 같아
그냥 대충 마무리.
게임해보기! ( 관리안하니 페이스북이 폭파ㅜㅠ)
아래는 게임화면을 폰으로 촬영한 것들.
어설픈 슈팅 게임.
어설픈 액션게임. 촬영하면서 한손으로 이동과 공격이 동시에 안되니 보스까지 갈수가 없다ㅋㅋ
이젠 이것저것 정리도 좀하고 하려고 한 포스팅도 좀 하고... 하루이틀 쉬어야겠다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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